주변관광지

양평군립미술관

양평은 인구비례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예술인이 모여 사는 고장이다. 양평군은 미술문화의 확산과 육성을 위해 2011년 미술관을 건립했다. 전시관뿐 아니라 까페, 세미나실 등이 갖추고 있으며 체험 위주의 문화공간 및 테마형 관광상품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다.

양평레일바이크

봄에는 생명이 움트는 따사로운 햇살과 파릇파릇한 연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물소리. 가을에는 우리나라 명산 용문산 줄기의 형형색색 단풍을 겨울에는 눈부시게 하얀 눈꽃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물소리길

양평 물소리길은 자연을 사랑하는 도보여행객들을 위한 길입니다. 다정하게 속삭이는 포근함이 그리울 땐 언제든지 물 맑은 양평을 찾아 남한강과 북한강변을 아늑하게 감돌아 흐르듯 산책하는 여유를 즐기세요.

용문산등산로

1971년에 국민관광지로 지정되었는데 주변에 용문사, 천년은행나무, 정지국 사부도및비, 용문산전투전적비 등 문화유적 등의 볼거리가 많고, 용문산과 중원산에서 맑은 계곡물이 흘러내려와 사시사철 관광인파로 붐비는 곳이다.

쉬자파크

양평 쉬자파크 인공암벽은 등반용 인공암벽 3개소, 등반용 안전기구 오토빌레이, 경관용 인공암벽, 인공암벽 옥상 연결동굴, 옥상 육각정자로 구성되어 있다.

두물머리

이른 아침에 피어나는 물안개와 일출, 황포돛배 그리고 400년이 넘은 느티나무가 어우러진 양수리 두물머리는 사계절 아름답게 변모하는 풍광이 기다리는 곳으로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고 한강 제1경(두물경)과 각종 드라마 및 영화촬영장소로 널리 알려지며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생태관광지입니다.

허브나라

풀향기 허브나라는 용문산관광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200여평의 허브와 야생화가 있는 허브농장입니다. 경기도의 공식체험학습장으로도 지정이되어 있어허브정원에서 산책도 즐기실 수있으며 허브비누 만들기나 허브 화분 심기등의 허브체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들꽃수목원

우리나라의 멸종되고 있는 토종야생화 200종이 전시,분포되어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마련되어 있다. 특히, 미로공원과 피크닉존은 연인에게, 활쏘기 체험과 잔디썰매는 아이들 에게 즐거운 장소이다.

세미원

이곳은 단순한 공원이 아니라 넓지않은 우리국토를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가꿔갈 것인가 실험하는 장소이고 한강을 명실공히 민족의 젖줄로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장소이다. 또한 연꽃박물관과 수련온실, 석창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시설조성과 체험행사를 통해 우리 역사의 숨결과 문화 예술의 공간 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소나기마을

양평군 황순원문학촌 소나기마을은 황순원 선생의 고결한 삶과 문학정신을 기리기 위해 양평군과 경희대학교가 힘을 모아 조성한 테마파크이다. 시104편, 단편소설 104편, 중편 1편, 장편 7편으로 우리 문학에 금자탑을 쌓아주식 황순원 선생님 그 중에서도 국민소설로 사랑받는 ‘소나기’의 배경을 현실적 공간으로 재현해 놓아 문화공간 및 테마형 관광공간이다.

버드힐펜션

  • 큐알코드
  • 버드힐펜션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덕촌2리 313번지

    TEL : 031-774-5766
    대표:이희영, 사업자번호 : 132-25-05606

사람